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ITP 뉴스
  • 보도자료

보도자료

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
작성자
한경일
작성일
2022-05-12
첨부파일
보도자료(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).hwp보도자료(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).hwp(126KB)
인천TP, 라이징 스타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
SW융합기업 성장 밀착지원…제품·서비스 해외시장 노크

인천테크노파크(인천TP)는 오는 17일까지 지식서비스산업 및 소프트웨어(SW)융합 기업의 성장을 돕는 ‘인천 라이징 스타(Rising Star) 프로그램’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.

인천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원하는 이 프로그램은 기업 지원 전문기관과 기업을 연결해 비즈니스 모델 고도화, 매출 신장 및 투자유치 전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.

지원 대상은 데이터, 네트워크, 인공지능(AI), 소프트웨어(SW) 등 인천지역 지식서비스 제품·서비스 개발기업이다. 지원기업으로 선정된 뒤 석 달 안에 인천으로 옮겨올 기업도 가능하다.

인천TP는 20개 안팎의 기업을 선정, 전문 액셀러레이터와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경영, 회계, 인사, 노무, 마케팅 등 기업 맞춤형 역량 강화 프로그램 제공할 예정이다. 

우수기업에는 제품·서비스의 고도화 들어가는 비용을 한 기업에 많게는 3천만 원까지 지원한다. 다양한 해외 현지화 프로그램 지원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돕는다.

지원신청은 SW융합클러스터 누리집(biplex.or.kr)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. 

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열어보거나, 인천TP SW진흥센터(032-714-9812) 또는 이메일(yisuyeon@itp.or.kr)로 문의하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