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ITP 뉴스
  • 보도자료

보도자료

‘기술이전 공동설명회 및 기술교류회’ 개최

‘기술이전 공동설명회 및 기술교류회’ 개최
인천TP, 내달 2일 미추홀타워서…中企 경쟁력 확보 기대↑

 
인천테크노파크(인천TP)는 내달 2일 오후 2시부터 송도국제도시 미추홀타워 20층 미추홀관에서 ‘인천 기술이전 공동설명회 및 기술교류회’를 연다고 26일 밝혔다.
 
이날 행사에서는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에 대한 설명과 인천TP, 한국산업단지공단, 인천지식재산센터, 한국발명진흥회의 다양한 기술지원사업이 소개된다.
 
이어 정보기술(IT) 분야의 ‘에너지 고효율화 네트워크(인천대)’, 나노기술(NT) 분야의 ‘나노센서(인하대)’, 생명공학기술(BT) 분야의 ‘건강기능식품(명지대)’ 등 경인지역 대학의 기술분야별 설명회가 열린다.
 
또한, 우수기술의 원활한 중소기업 이전을 돕기 위한 일대일 기술상담회도 진행된다.
 
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(www.itp.or.kr)와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(bizok.incheon.go.kr)를 참조하거나, 인천TP 기업지원센터(032-260-0615)로 문의하면 된다.
 
기술이전 등과 관련해 일대일 상담을 원하는 기업은 내달 1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, 이메일(soyoung@itp.or.kr)로 신청접수 하면 된다.
 
인천TP는 관계자는 “이번 행사는 우수기술 소개 및 이전을 통한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한 자리”라며 “중견․중소기업이 공공분야의 우수한 연구개발 성과물을 활용해 기술경쟁력을 확보하고 신성장동력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”고 말했다.